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행 맛집

이솝 핸드크림 (Aesop) 추천 :: 레져렉션 아로마틱 핸드밤

by 헬시뷰티러너 2020. 12. 6.
반응형

이솝 핸드크림 (Aesop) 추천 :: 레져렉션 아로마틱 핸드밤

겨울이면 자연스럽게 필수품이 되는 핸드크림!

요즘처럼 손을 자주 씻을 때는 손 피부의 건조함이 더해지기 마련.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되면 금방 티가 나는 부위이기에 보습에 항상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

목과 손 피부는 그 어떤 시술로도 되돌릴 수 없기에

평소에 잘 관리 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솝 핸드크림 「레져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막상 사용해보니 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이솝(Aesop)의 대표 제품이라 불리는

레져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의 정보와 솔직한 사용 후기를 공유해볼까 합니다.

1. 이솝 핸드크림 레져렉션 아로마틱 핸드밤 기본 구매 정보

★ 제품명 : 레져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 용량 : 75ml / 120ml / 500ml

★ 가격 : 35,000원 (75ml 기준)

☆ 제조원 : 호주 (Made in Australia)

★ 제품 설명 : 지친 손과 큐티클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향긋한 보태니컬 핸드 밤

Don't wish to be anything but what you are, and try to be that perfectly

 

2. 이솝 핸드크림 레져렉션 아로마틱 핸드밤 성분 

★ 주요 성분

만다린, 로즈마리 리프, 시더우드 아틀라스

☆ 전성분 표시

정제수, 글리세린, 스테아릭 애씨드, 세테아릴 알코올, 세테 아레스-20, 글리세린 스테아레이트, 스위트 아몬드 오일, 코코넛 야자 오일, 마카다미아 씨 오일, 오렌지 껍질 오일, 아틀라스 시다 나무껍질 오일, 알로에베라잎 즙, 라벤더 오일, 시어버터, 카카오 씨 버터, 밀배아 오일, 돌콩 오일,

베타카로틴, 토코페롤

 

3. 이솝 핸드크림 레져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솔직한 사용후기

■ 사용감

[ 부드러운, 유분기 없는 ]

밤 타입이지만 크림 타입에 가까운 노란빛을 띠는 제형입니다.

발림성이 너무 좋아 많이 발라도 겉도는 거 없이 남김없이 흡수됩니다.

유분기는 전혀 없어 즉각적인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겨울철 손이 거칠어지는 편인데 손 씻고 난 후 듬뿍듬뿍 발랐더니 아기 손처럼 촉촉합니다.

보습력과 지속력이 너무 좋아 제가 제 손을 자꾸 만지게 된다는 게 함정.

 

끈적임이 전혀 없으면서도 부드러움이 오래 유지되는 이 강력한 보습력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겨울철이면 자주 갈라지던 손톱도 건강해지고, 손톱 주변 큐티클도 덜 생기는 소중한 제 손을 위한 완벽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향

[ 시트러스, 우드, 허브 ]

향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많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저도 핸드크림은 꽃 향기 나 여자여자한 향을 선호하는 편인데 이 제품은 우디향에 가까우면서도 허브향 때문인지 묵직한 느낌이 들어 처음 발랐을 때는 살짝 당황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사용하다 보니 거부감이 없어지고, 사용 후 30분 정도 지나면 고급스러운 향만 남아있어 쓸수록 매력적인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이솝은 1987년에 설립되어 멜버른에 본사를 두고 있는 호주 브랜드로

금까지 스킨, 헤어, 바디케어 제품으로 워낙 유명합니다. 이유는 식물성 재료로 안전성이 입증되었고 효능이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요즘 워낙 시중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들이 즐비하기에 자신의 몸을 위해 뭔가를 고르기가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더욱 어려워지는 하나의 과제 같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성분이나 효과가 비슷하다면 아무래도 친환경적인 브랜드나 제품을 소비하게 되는데 이 부분에서 이솝은 포장을 최소화하고 용기 또한 환경을 생각하고 만들었다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이는 고유하고 지속 가능한 브랜드 철학을 소유하고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그 브랜드 제품에 고스란히 반영되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이솝과 같이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이를 디자인과 제품의 질에 최대한 반영시키려는 기업들이 더 많이 늘어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나와 너 더 나아가 자연과 우리는 모든 영향을 주고받는 관계임을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나의 안전과 안위 또는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자연에게 돌아가는 피해나 희생은 없는지 아니면 최소화할 수는 없는지 고민하고 생각하는 소비가 이루어져야 할 때입니다.

반응형

댓글